본문

비밀의 숲 등장인물 조승우 배두나 신혜선 유재명 이준혁

오늘은 2017년 6월 10일부터 새롭게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비밀의 숲>은 tvN이 그동안 부진했던 시청률을 회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100% 사전 제작한 범죄스릴러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비밀의 숲> 등장인물의 면면이 정말 대단합니다.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조승우, 6년 만에 TV로 돌아온 배두나 등 주요 등장인물의 캐스팅만으로도 상당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비밀의 숲>의 주요 등장인물들을 담아낸 포스터부터 보겠습니다.
 



 

“감정에 구애 없는 성문법이 내 삶의 가이드라인이야”
서부지검 검사 황시목 - 조승우

 

 

“경찰 존심이 있지, 난 타협 안 해요!”
정의로운 경찰 한여진 - 배두나

 

 

“공직자는 너무 더러워도, 너무 깨끗할 필요도 없어!”
서부지검 차장 검사 이창준 - 유재명

 

 

“붙어서 살 수 있다면 간만 봐? 내 간이라도 떼어주지!”
열등감과 욕망으로 똘똘 뭉친 비리 검사 서동재 - 이준혁

 

 

“이 날을 기다렸어요. 내가 왜 검사가 됐는데요!”
명문가 출신 수습 검사 영은수 – 신혜선

 

비밀의 숲 등장인물 - 조승우 : 황시목 역

 

 

<비밀의 숲>의 남자 주인공인 조승우는 아주 대단한 지능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어릴 적 뇌수술을 하게 되는 바람에 감정을 잃어버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모든 일에 감정을 배제하는 것이 아닌 감점 자체를 느끼지 못하고 오로지 이성만으로 세상을 보는 아주 냉정하고 외로운 검사 황시목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비밀의 숲>에는 검찰 내부의 비리사건과 더불어 연쇄살인 사건이 동시에 줄거리의 큰 축이 되는데 조승우는 정체 모를 범인과 삶과 죽음을 오가는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고 하네요,

 

 

비밀의 숲 등장인물 - 배두나 : 한여진 역

 

 

<비밀의 숲>의 여자 주인공인 배두나는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보는 정의로운 형사 한여진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여자들에게는 힘든 세계라서 경찰 내부의 강력계에는 여형사나 여경이 많이 없는 모양이에요. 그런데 그런 어려운 상황에서도 실력도 좋고 인성도 바른 경찰로 인정받는 인물이 바로 한여진이라고 합니다. <비밀의 숲>에서 따뜻함과 정의로움을 무기로 조승우를 도와 연쇄살인범을 추격하게 되는 배두나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비밀의 숲 등장인물 - 이준혁 : 서동재 역

 

 

<비밀의 숲>에서 서동재 검사로 등장하는 이준혁은 외모도 아주 훌륭하고 법조인이라는 좋은 직업을 가졌음에도 자신의 출신과 배경 때문에 자격지심을 가진 인물이라고 합니다. 열등감과 욕망이 가득한 비리 검사를 연기하는 이준혁은 그동안 반듯하고 멋진 이미지로 늘 착한 아들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번 <비밀의 숲>을 통해서 이미지 변신을 한다고 합니다.
 

비밀의 숲 등장인물 - 신혜선 : 영은수 역

 

 

신혜선은 <비밀의 숲>에서 조승우 검사 방에 배정된 수습 검사 영은수 역할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명문가 출신에 자존심도 세고 아주 도도한 캐릭터라고 하는데 신혜선이 가지고 있는 약간 차가운 듯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듯 보이네요. 신혜선이 지금껏 맡았던 역할들이 사랑스럽고 감정이 풍부했다면 이번에 <비밀의 숲>에서 맡게 된 영은수는 감정 변화도 표정도 크지 않은 인물이라 그녀에게는 새로운 도전이라고 합니다.

 

비밀의 숲 등장인물 - 유재명 : 이창준 역

 

 

응팔의 이사도라 유재명은 <비밀의 숲>에서 인간관계에 능하나 속을 알 수 없는 서부지검 차장검사 이창준을 연기합니다. 이창준은 서부지검의 인간 네트워크를 장악하고 자신의 편의에 따라 사람들은 주무르는 검사로서 리더십과 처세술에 뛰어난 인물이라고 합니다. <비밀의 숲>에서 검찰 내부 비리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조승우를 챙겨주는 듯도 하면서 위험에 빠뜨리는 정말 속내를 알 수 없는 입체적인 인물을 유재명은 어떻게 표현해 낼까요.

 

비밀의 숲 등장인물 - 윤세아 : 이연재 역

 

 

윤세아는 <비밀의 숲>에서 유재명이 연기하는 이창준의 아내 이연재로 분해 극의 재미를 배가 시킬 것이라 합니다. 여러 작품에서 연기를 인정받은 배우이기에 이번에도 노련함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 줄 것이라 믿습니다.


 

 

2017년 6월 10일부터 방송되는 <비밀의 숲> 첫방송을 기다려 봅니다.~~

 

 

공유

댓글